2025/06/29 5

2025년 7월을 열어가는 원숭이띠 운세와 맞춤 명언

7월 1일 화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내일 할 일을 오늘 하라.-B. 프랭클린오늘의 운세 참고하세요申辛未밖에서는 가만히 있는데 안에서는 난폭하다. 방구석 여포인가?남의 말에 잘 속는다. 도박 심리가 있다. 내 것도 아닌데 급하게 내 것으로 만들려는 마음이 있다. 결국 서두르다가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다.기운이 나서 힘이 강해지는 날이다. 느낌으로는 뭐든 잘 될거 같다. 그래서 고집이 세고 투쟁적으로 변할 수 있다. 겸손해야 한다. 좋은 기운이 계속 되는건 아니기에 앞날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내일이 늘 오늘 같지 않을 것이다. 7월 2일 수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개인은 제민족을 위해 일함으로써 인류와 하늘에 대한 의무를 다한다.-안창호오늘의 운세 참고하세요申壬申몸과 마음이 불안하다. 불안에서 벗어나고..

2025년 7월을 열어가는 말띠 운세와 맞춤 명언

7월 1일 화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 시편 50장 15절오늘의 운세 참고하세요午辛未마음이 허하고 기운 빠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마음이 급해지고 무엇이든 빨리빨리 처리하려고 한다.건강부터 챙겨야 한다. 나의 건강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건강도 잘 챙겨야 한다. 또 생각하지도 않은 이상한 일이 생길 수 있다. 7월 2일 수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거짓말은 눈 덩이와 같아서 굴릴수록 점점 커져만 간다.-마틴 루터 킹오늘의 운세 참고하세요午壬申의기소침하고 신경이 예민하다. 가끔 폭력성을 드러내는데 겉으로 크게 드러내지는 않는다.내면의 방어심리에서 나오는 폭력성이다. 남의 눈치를 보며 기분을 맞춰주게 된다.그 동안 준비해왔던 것을 행동으..

이달의 뱀띠 일일 명언과 운세 - 2025년 7월

7월 1일 화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건강은 모든 자유 중에서 으뜸가는 것이다.-앙리 프레데리크 아미엘오늘의 운세 참고하세요巳辛未진취적이고 활동적이다. 능동적이다. 하는 행동이 일관성이 없다.즉흥적이며, 남들이 보기에 여기저기서 설친다는 느낌을 준다.변화하려는 욕망이 강하고 활동적이므로 변화와 성과를 기대해도 좋다. 신중해야 한다. 하던 일을 더 크게 벌리거나 새로운 일 하는건 잠깐 보류하는게 낫다. 주변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사람의 기운이 차분해 진다. 위축되지 말고 다음 준비를 해야 한다.7월 2일 수요일운세이 날의 맞춤 명언남자는 자기 자신의 비밀보다도 타인의 비밀을 한층 굳게 지킨다. 여자는 그와는 반대로 타인의 비밀보다는 자기 자신의 비밀을 더욱 잘 지킨다.-..

"가려움과 열등감의 영적 고통: 요한계시록과 열왕기하, 민수기를 통해 본 인간의 내면적 갈등"

인간의 내면에는 끊임없이 가려움을 느끼게 하는 욕망과 열등감이라는 고통이 자리 잡고 있다. 이 두 가지 감정은 단순한 심리적 불편을 넘어 영적 차원에서 우리의 신앙과 삶을 흔드는 근본적인 문제로 다가온다. 성경은 이러한 인간의 내면적 갈등을 다양한 비유와 사건을 통해 드러내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신앙의 길을 제시한다. 본 에세이에서는 '가려움'과 '열등감'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요한계시록, 열왕기하, 민수기의 말씀을 통해 이 두 가지 감정이 어떻게 우리의 영적 여정에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깊이 탐구하고자 한다.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우리는 내면의 가려움을 긁는 대신 하나님의 은혜로 치유받고, 열등감의 수렁에서 벗어나 하나님 안에서의 정체성을 회복할 수 있는 길을 모..

생각 연습 2025.06.29

재미로 보는 1997년 12월 28일생의 특징

이 글은 누군가의 삶이나 특징을 단순히 '재미'로 보는 것이 아닙니다.'사주' 혹은 '명리'의 다양한 해석 중 일부를 소개한 것으로 이 글에 영향을 크게 받지 말고잠깐 지나가는 의미로 '재미'로 보는 사주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누구나 알듯이 인생은 '본인'의 선택과 의지로 흘러가지 정해진 운명이 모든 것을 결정하지 않습니다먼저 오늘의 명언 한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거짓말을 하지 않고, 도리에 맞는 진실한 말만 하며, 함부로 말을 하여 사람들을 성내게 하지 않는 사람은 성자이다. =법구경= 12월 28일에 태어난 유명인입니다. 유디: 대한민국의 여성 인터넷 방송인. 갑목 일간 입니다.일지 진토의 역할은 일간으로부터 억압 당하지만 기운을 가져갑니다.월지 자수의 역할은 일간의 편이 되어 줍니다.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