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운세
맞춤 명언
건전한 육체에 건전한 정신이 있다는 것은 미련한 말이다. 건전한 육체는 건전한 정신의 소산이다.-버나드 쇼
子子丙子
갑자기 자신감과 기운이 생겨 새로운 무언가를 하고 싶다.
자만심 때문에 남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다.
미래보다 지금 당장을 생각하며 현실지향적이다. 실천적이다.
그 동안 준비해왔던 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시기이다. 그동안 안 좋은 일이 있었다면 이제 상황이 좋아지며 의지가 새롭게 생긴다.
그렇다 해도 갑자기 대책없는 행동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소띠운세
맞춤 명언
돈은 최선의 종이요 최악의 주인이다.-프란시스 베이컨
丑子丙丑
남한테 베풀고 싶은 마음이 약해진다. 감정 기복이 심하다.
스스로 마음 속으로는 출세욕과 명예욕이 생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계획을 행동으로 옮길 준비를 마치고 이제는 조금씩 시작해도 좋다.
스스로의 계획에 문제나 놓친 내용은 없는지 돌아보고 시작하기 전에 정확하게 정리해야 한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호랑이띠운세
맞춤 명언
도적들 사이에도 명예가 있다.-스코트 (붉은 태형)
寅子丙寅
진취적이고 활동적이다. 능동적이다. 하는 행동이 일관성이 없다.
즉흥적이며, 남들이 보기에 여기저기서 설친다는 느낌을 준다.
변화하려는 욕망이 강하고 활동적이므로 변화와 성과를 기대해도 좋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마음이 생긴다. 그렇지만 너무 의욕을 보여서 중요한걸 놓칠 수 있으니 신중한게 좋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토끼띠운세
맞춤 명언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 하려는 것이라 - 요한복음 10장 10절
卯子丙卯
마음이 허하고 기운 빠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마음이 급해지고 무엇이든 빨리빨리 처리하려고 한다.
감정기복이 평소보다 심한 편이다. 상황 파악하는 데 혼란과 착각이 생길 수 있다. 협상이나 계약, 인간관계에서 판단을 잘 해야 걱정이 없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용띠운세
맞춤 명언
남자는 자기 자신의 비밀보다도 타인의 비밀을 한층 굳게 지킨다. 여자는 그와는 반대로 타인의 비밀보다는 자기 자신의 비밀을 더욱 잘 지킨다.-브뤼에르
辰子丙辰
겉은 화려한데 안은 쓸쓸하다. 자기 능력을 발전 시키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
행동보다 생각이 많다. 이상은 높고 마음은 고독하다.
운이 좋은 날이다. 자영업자는 자기 일이 잘 되고 직장인은 승진이나 좋은 기회가 온다.
아무리 운이 좋더라도 항상 뜻하지 않은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뱀띠운세
맞춤 명언
나는 고민하는 날이 없다. 너무 분주해서 고민할 사이가 없다.-처칠
巳子丙巳
밖에서는 가만히 있는데 안에서는 난폭하다. 방구석 여포인가?
남의 말에 잘 속는다. 도박 심리가 있다. 내 것도 아닌데 급하게 내 것으로 만들려는 마음이 있다.
결국 서두르다가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다.
뭐든 하는 게 잘 될 것 같은 기분이다. 자만심이 커지고 욕심도 따라 커진다.
남의 것 까지 탐내지 말고, 본인 것만 잘 챙겨서 과한 욕심은 보이지 말아야 한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말띠운세
맞춤 명언
근본으로 볼 때, 삶이란 기운이 모여서 된 것이다. 오래 삶과 일찍 죽음이 그 사이 얼마나 되랴. 결국은 잠깐 사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장자
午子丙午
의기소침하고 신경이 예민하다. 가끔 폭력성을 드러내는데 겉으로 크게 드러내지는 않는다.
내면의 방어심리에서 나오는 폭력성이다. 남의 눈치를 보며 기분을 맞춰주게 된다.
기운이 나서 힘이 강해지는 날이다. 느낌으로는 뭐든 잘 될거 같다. 그래서 고집이 세고 투쟁적으로 변할 수 있다. 겸손해야 한다.
좋은 기운이 계속 되는건 아니기에 앞날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내일이 늘 오늘 같지 않을 것이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양띠운세
맞춤 명언
기회가 없음을 한탄하기 쉬우나 한탄하는 때가 바로 기회라고 깨닫기는 어렵다. 이것은 마치 놓친 고기 생각에 낚시밥을 챙기지 못하는 것과 다를 바가없다.-채근담
未子丙未
현실과 떨어진 이상을 추구한다. 남들이 칭찬 해주면 좋아한다.
거만해지고 성격이 까탈스럽다. 돌파구를 찾으려는 심리가 상당히 강하다.
자신이 불리하면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
이상하게 몸과 마음도 약해지는 느낌이다. 의욕 또한 없다. 마음이 이러니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손실이 발생하고 재난도 발생한다. 너무 실망하지 말고 주변을 돌아보면 좋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원숭이띠운세
맞춤 명언
가정이여, 그대는 도덕의 학교이다.-페스탈로치
申子丙申
몸과 마음이 불안하다. 불안에서 벗어나고자 뭔가 움직이고 활동 하지만 능동적이기보다 수동적이다.
남한테 휘둘리거나 상황에 말려들어 안정적으로 머무르지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건강부터 챙겨야 한다. 나의 건강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건강도 잘 챙겨야 한다.
또 생각하지도 않은 이상한 일이 생길 수 있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닭띠운세
맞춤 명언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엄 어네스트 헨리
酉子丙酉
유혹의 힘이다. 의젓하지 못하고 가벼운 느낌을 준다.
남한테 너그럽고 화려하게 보이려 한다. 자기를 잘 표현하고 싶다 전보다는 인기가 많다.
신중해야 한다. 하던 일을 더 크게 벌리거나 새로운 일 하는건 잠깐 보류하는게 낫다.
주변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사람의 기운이 차분해 진다. 위축되지 말고 다음 준비를 해야 한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개띠운세
맞춤 명언
국가란 내일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의하여 형성되고 생명이 유지된다.-J. 오르데가이 가세트
戌子丙戌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기이다. 위기를 해결해야 하는 어려운 시기이다.
너무 답답함과 좌절로 스트레스 받아 몸이 아프지 않도록 건강을 챙겨야 한다.
판단력과 활동 능력이 약화된다. 뭔가 답답한 느낌을 받는다.
스스로 웅크리는 느낌인데 차분하게 공부를 하거나 생각을 많이 하면 그나마 좋다.
명언과 함께하는 2024년 12월 띠별 운세 이야기
돼지띠운세
맞춤 명언
그들이 만약 우정 때문에 당신에게 복종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배신하는 셈이 된다. 당신에게는 개인으로서 남에게 희생을 요구할 권리 따위는 전혀 없기 때문이다.-생텍쥐베리
亥子丙亥
평소에 갖고 있던 고집이 흔들리고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다.
그러다가 억지를 부리고 망신을 당하니 남을 미워하거나 눈치 보게 된다.
일부러 체면 지키려고 제멋대로 행동하지는 말고 겸손히 있는게 좋아 보인다.
지금까지의 해왔던 것들을 정리하고 끝마치는게 좋다. 그리고 다시 시작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출발해야 한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상황의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남한테 의존하기보다는 본인이 직접 처리하고 마무리 해야 한다.
'엉터리 사주 연습 > 일일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달의 소띠 일일 명언과 운세 - 2024년 12월 (1) | 2024.11.24 |
---|---|
이달의 쥐띠 일일 명언과 운세 - 2024년 12월 (0) | 2024.11.24 |
2024년 11월을 열어가는 돼지띠 운세와 맞춤 명언 (4) | 2024.11.10 |
2024년 11월을 열어가는 개띠 운세와 맞춤 명언 (0) | 2024.11.10 |
2024년 11월을 열어가는 닭띠 운세와 맞춤 명언 (6) | 2024.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