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사주 연습/94년생 성격분석

[무자일주] 재미로 보는 94년 1월 2일생의 특징

필쇄 2019. 9. 25. 20:51
반응형

크게 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무자일주 입니다기가 세거나 일을 크게 벌리는 사주는 아닌 것으로 나오네요

 

일주에서 드러나는 특징

1. 신중한 사람 말과 행동을 즉흥적으로 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한다.

2. 말수가 적다.

3. 성향 자체가 넓은 대인관계보다는 좁고 깊은 관계를 추구한다.

4. 극단성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보수적인 특징(중도추구) 보인다.

5. 합리성을 추구하며 본인 손해보기는 싫어하기에 인색하다는 평판을 받기도 한다.

6. 중도를 추구하는 모습은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태도로 이어져 먼저 나서지는 않는다.

7. 투기보다는 점진적인 방향으로 행동함으로서 안정성을 추구한다.

8. 이성에 대한 인연이 약하며 고집이 있다.

 

일주가 아닌 고유한 특징

1. 집이 자영업을 한다면 물려받기 힘들  있다.

2. 자기 중심적인 특징이 있으면서 부모 덕을 보기 힘들다

 

정리하자면 좋지 않은 표현이지만 무해무익한 사람으로 보일  있겠네요 활동적인 영업이나 고객응대보다는

신중하고 꼼꼼함을 요구하는 회계/재무 직군이 어울린다고 봅니다특히 회계 관리의 경우 보수적인 성향을 갖는 사람이 담당하게 되는 것이 적성에 맞지 않을까 싶네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런 스타일 같습니다. ERP 시스템의 유지보수 직군도 나름 적합도가 높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