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사주 연습/95년생 성격분석

엉터리로 보는 95년 3월 16일생의 특징

필쇄 2019. 11. 27. 12:28
반응형

본원은 병화이구요 똑같은 화의 오행이 일지의 오화가 되네요 기본적으로 성격이 강할 듯 합니다.

병화에 도움을 주는 나무의 기운은 월지의 묘목과 년간의 을목입니다. 

병화를 극하는 년간의 해수는 멀리 떨어져있네요 주변의 묘목과 을목을 생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병화는 월간의 기토를 생하게 하네요

본인 기질이 잘 드러나지만 약간 게으르거나 생활력이 강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1995년 3월 16일에 태어나신 분은 병오일주 이십니다. 

일주에서 드러나는 특징

기가 세다

자기 중심적이고 남보다 우위에 있으려 한다

판단력이 빠르다

뒤끝이 없다?

제 풀을 못이겨 스스로 타버리는 것을 주의해야 함

스스로의 기질을 절제하는 수련이 필요함

일주에서 드러나지 않는 고유한 특징

외모가 뛰어날 수 있다

재물/이성에 대한 아픔이 있다

완벽에 대한 집착이 있을 수 있다

표현능력이 좋아 서비스업에 적성이 맞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