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사주 연습/일일운세

사주 십신으로 해석하는 무토일간의 열흘간 운세 ( 01/14 ~ 01/23 )

필쇄 2023. 1. 13. 15:26
반응형


가난한 사람은 덕행으로, 부자는 선행으로 이름을 떨쳐야 한다.-주베르


戊壬戊申
01월 14일 토요일 운세
돈/연애/부모/가족 관계에서 문제를 조심해야 함.
건강/재산/이성 문제 혹은 직장이나 배우자 문제를 조심해야 함.

戊癸戊酉
01월 15일 일요일 운세
사업/매매/금전/연애/문서에서 문제가 안 생기도록 조심해야 함.
음주 혹은 자녀 문재나 구설수에 휘말리는 것을 조심해야 함.

戊甲戊戌
01월 16일 월요일 운세
투쟁/구설수/ 이사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형제 자매, 친구나 동료, 배우자와 재산상 문제를 조심해야 함.

戊乙戊亥
01월 17일 화요일 운세
직업/이직/명예/법적 문제 혹은 윗사람과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돈/연애/부모/가족 관계에서 문제를 조심해야 함.

戊丙戊子
01월 18일 수요일 운세
시험/진학/학문/문서 관련 안 풀리던 일이 풀리게 됨 하지만 좋은 쪽인지 나쁜 쪽인지는 알 수 없음. 
사업/매매/금전/연애/문서에서 문제가 안 생기도록 조심해야 함.

戊丁戊丑
01월 19일 목요일 운세
매매/계약/진학/시험/돈 혹은 보증 관련 일이 생김
부부 불화, 이별수, 재물 손실, 사고, 병환을 조심해야 함.

戊戊戊寅
01월 20일 금요일 운세
형제 자매, 친구나 동료, 배우자와 재산상 문제를 조심해야 함.
투쟁/구설수/ 이사 문제가 생길 수 있다.

戊己戊卯
01월 21일 토요일 운세
부부 불화, 이별수, 재물 손실, 사고, 병환을 조심해야 함.
직업/이직/명예/법적 문제 혹은 윗사람과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戊庚戊辰
01월 22일 일요일 운세
건강/재산/이성 문제 혹은 직장이나 배우자 문제를 조심해야 함.
형제 자매, 친구나 동료, 배우자와 재산상 문제를 조심해야 함.

戊辛戊巳
01월 23일 월요일 운세
음주 혹은 자녀 문재나 구설수에 휘말리는 것을 조심해야 함.
시험/진학/학문/문서 관련 안 풀리던 일이 풀리게 됨 하지만 좋은 쪽인지 나쁜 쪽인지는 알 수 없음. 

반응형